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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종합민원실 사무용품 구입 (문서세단기)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740,000 원
  • 계약기간 20230922 ~ 20230925
종합민원실 사무용품 구입 (문서세단기) 계약세부현황 표
종합민원실 사무용품 구입 (문서세단기)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종합민원실 사무용품 구입 (문서세단기)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740,0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1,740,000 원
계약일자 20230922 계약기간 20230922 ~ 20230925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30925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대진코스탈
계약사유 계약자 소재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1길 88 (서운동)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740,0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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